‘외국인근로자를 위한 무료진료 실시
페이지 정보
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2-09-24 17:26 조회2,114회 댓글0건본문
- 천안시보건소와 신반포교회 의료진료팀과 함께 하는 -
○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는 천안시보건소와 신반포교회 의료진료팀과 함께 하는 외국인근로자 무료진료를 9월23일(일) 센터에서 실시하였다
○ 이날 무료진료는 신반포교회 의료진료팀에서 내과, 가정의학과, 정형외과, 이비인후과, 안과 등 각과별 전문의와 약사, 간호사 등 17명의 무료진료팀과 천안시보건소에서 간기능검사 등 혈액검사와, X-RAY촬영 등 종합적 진료를 실시하여 200여명의 외국인근로자들이 무료진료를 받았다.
○ 이번 무료진료 행사는 지역사회와 센터와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더 나아가 우리나라 중소기업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외국인근로자들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.
○ 앞으로도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는 지역사회 기관과 또한 자원봉사를 통하여 무료진료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