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료진료(단국대학교 병원 건강증진센터 안재우교수님)
페이지 정보
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3-03-11 16:53 조회2,543회 댓글0건본문
○ 2013년 3월 10일(일) 외국인근로자 정기무료진료를 시행하였다.
○ 당일 무료진료는 단국대학교 건강증진센터 안재우 교수님의 의료봉사로 진행되었으며 35명의 외국인근로자가 진료를 받았다.
○ 본 센터에서는 정기적으로 매월 둘째주(13:30~17:00)에 무료진료를 실시하고 있으며, 앞으로도 외국인근로자의 건강증진과 질병예방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여 의료의 사각지대에 있은 외국인근로자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