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국인근로자 무료진료
페이지 정보
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3-02-24 17:46 조회2,106회 댓글0건본문
○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는 신반포교회 의료진료팀과 함께 2월24일(일) 센터에서 114명의 외국인근로자를 대상으로 무료진료를 실시하였다.
○ 이날 무료진료는 신반포교회 의료진료팀에서 내과, 정형외과, 이비인후과, 안과, 치과, 혈액검사 등의 각 과별 전문의, 약사, 간호사 등 20명과 자원봉사자 9명의 무료진료팀이 종합적 진료를 실시하여 의료의 사각지대에 있는 외국인근로자들에게 큰 유익함을 주었다.
○ 작년에 이어 실시된 무료진료는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더 나아가 우리나라 중소기업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외국인근로자들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에 큰 보탬이 되었을 것으로 기대한다.
○ 앞으로도 우리센터는 지역사회 기관과 또한 자원봉사를 통하여 무료진료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