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월 19일 외국인근로자건강상담
페이지 정보
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4-01-28 09:13 조회1,847회 댓글0건본문
○ 2014년 1월 19일(일요일) 정기 근로자건강상담을 실시하였다.
○ 당일 건강상담은 충남근로자 건강지원센터의 방문상담으로 진행되었으며, 29명의 외국인근로자가 상담 받았다
○ 본센터에서는 매월 셋째 주 일요일(13:30~16:30)에 정기적으로 건강상담을 실시하고 있다.
○ 앞으로도 외국인근로자의 건강증진과 질병예방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며, 무료진료를 통해 한국에서 생활하는 동안 만족도를 높이고, 외국인근로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