8월 정기무료진료
페이지 정보
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3-08-12 13:56 조회1,926회 댓글0건본문
○ 2013년 8월 11일(일) 정기무료진료를 실시하였다.
○ 당일 무료진료는 단국대학병원 건강증진센터 안재우 교수의 의료봉사로 진행되었으며, 27명의 외국인근로자가 진료를 받았다.
○ 본 센터에서는 매월 둘째주 일요일(13:30~16:30)에 정기적으로 무료진료를 실시하고 있다. 앞으로도 외국인근로자의 건강증진과 질병예방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며, 무료진료를 통해 한국에서 생활하는 동안 만족도를 높이고, 외국인근로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