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, 외국인근로자 대상 심리치료 프로그램 시행
페이지 정보
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4-06-15 17:23 조회1,862회 댓글0건본문
○ 2014.06.15(일)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(센터장 김준수)에서는 충남근로자건강센터와 함께 외국인근로자들이 가족을 떠나 국내에서 근무하는 중에 받는 스트레스 해소와 정서적인 안정을 위한 심리치료 프로그램을 시행하였다.
○ 2시간 동안 진행된 힐링프로그램에는 네팔근로자 5명, 베트남근로자 3명이 참가하여 미술치료와 스트레칭을 통하여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.
○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에서는 충남근로자건강센터와 함께 매월 셋째주 일요일에 진행하고 있는 건강상담 프로그램과 더불어 정기적으로 심리치료 프로그램도 시행해 오고 있는데, 지난 3월에는 감정노동자인 외국어통역상담원 및 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심리치료를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한 심리치료를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