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용노동부 모범 외국인근로자 우수사례수상자 시상
페이지 정보
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5-10-11 12:06 조회1,674회 댓글0건본문
○ 고용노동부에서 주최한 제1회 모범 외국인근로자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본 센터에서 추천하고 사례를 작성한 외국인근로자 4명(스리랑카 3명, 몽골 1명, 1명 귀국)이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 상을 수상하였다.
○ 모범 외국인근로자 수상자는 전국에서 총 10명이 수상하였는데 이 중 4명을 본 센터에서 휩쓴 것으로 전국 9개 외국인력지원센터 중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다.
○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는 앞으로도 외국인근로자와 사용자의 노사 상생을 위하여 모범 외국인근로자를 발굴하고 이를 널리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