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년 6월 셋째 주 정기무료진료 실시
페이지 정보
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6-06-27 16:42 조회1,269회 댓글0건본문
○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는 2016년 6월 19일(일) 정기무료진료를 실시하였다.
○ 당일 무료진료는 치항외과 전호진 전문의 봉사로 진행되었으며 13명의 외국인근로자가 진료를 받았다. 특히 당일 무료진료에는 외국인근로자들이 한국에서 고된 일을 하며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주기 위해 주사를 처방해주었다.
○ 본 센터에서는 매월 둘째/넷째 주 일요일(14:00~16:30)에 정기적으로 무료진료를 실시하고 있다. 앞으로도 외국인근로자의 건강증진과 질병예방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며, 무료진료를 통해 한국에서 생활하는 동안 만족도를 높이고, 외국인근로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