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국 외국인근로자 간담회 실시
페이지 정보
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7-02-14 19:41 조회1,296회 댓글0건본문
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에서는 2월 14일(화)에 천안지역에서 근무하고 본국으로 귀국하는 스리랑카 근로자들과 귀국간담회를 개최하였다.
이 날 센터장은 스리랑카 근로자들과 식사를 함께 하며 한국에서의 취업생활 중 힘들었던 점, 센터에서 개선해야 할 점 등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고, 특히 외국인근로자들의 귀국을 독려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도 근로자들의 솔직한 의견들을 청취하였다.
앞으로도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는 국가별로 귀국근로자들과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며 이 자리에서 나온 건의사항들을 추후 센터 사업에 적극 반영시켜 나갈 예정이다.
이 날 센터장은 스리랑카 근로자들과 식사를 함께 하며 한국에서의 취업생활 중 힘들었던 점, 센터에서 개선해야 할 점 등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고, 특히 외국인근로자들의 귀국을 독려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도 근로자들의 솔직한 의견들을 청취하였다.
앞으로도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는 국가별로 귀국근로자들과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며 이 자리에서 나온 건의사항들을 추후 센터 사업에 적극 반영시켜 나갈 예정이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